로고

대우여객자동차 우리버스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의 소리
  • 불편
  • 고객의 소리

    불편

    대우여객 1127번 버스 기사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양소영
    조회Hit 2,508회   작성일Date 22-07-18 17:46

    본문

    - 차량번호
    울산 71자 3077

    - 버스번호
    1127번(노포동역방면)

    - 버스기사명
    김희연

    - 자격증 번호
    212100375

    - 사건개요
    7월 15일 금요일 18시 10분경
    정류장명 북구청앞(40331)에서 1127번 버스 탑승시
    신정시장 하차 의사를 밝히고 요금설정 후 납부한 뒤 탑승함.
    탑승 후 이어폰착용 후 영상 시청함.
    18시 30분경 학성공원 정류장에서
    뒷문앞에 앉아있던 본인에게
    양 허리춤에 양손을 올린채
    기사님이 성큼성큼 걸어와서는무언가를 말씀 하심.
    이어폰을 빼고 들어보니
    학성공원에 내린다고 해놓고 내리지 않는다며 언성을 높이심.
    신정시장 내린다고 했다고 전달함.
    "진짜 이상하네, 이해가 안되네 진짜(쯧)"
    라는 식의 말을 하고 운전석으로 돌아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겪었던 이 상황에서
    1127번 버스 특성상
    울산시내에 하차하는 것과 시외곽에서 하차하는 것이
    요금이 다르기 때문에
    시내에서 하차하는 경우
    하차정류장명을 말하고 타는 것인데,
    학성공원과 신정시장 두 정류장 요금이 다르기에
    저에게 언성을 높여 내리라고 한 것인지 궁금하고
    승차시부터 하차시까지 배차시간을 선택해주세요
    라는 안내소리가 계속 나와서 소음에 불편했고
    그걸 기사님이 제어를 할수없는 상태여서 소리가 나게 둔건지,
    기억상 버스에 탑승고객이 글쓴이 본인 혼자 였던걸로 기억하는데
    남성 기사님이 여성 고객에게 그렇게 응대를 했을 때
    본인은 위협적이라고 느꼈기에 신고합니다.

    상기 내용 궁금한 점도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