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우여객자동차 우리버스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의 소리
  • 불편
  • 고객의 소리

    불편

    대우여객 안녕하세요 대우여객자동차(주) 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Hit 3,465회   작성일Date 22-06-22 16:11

    본문

    안녕하세요.
    친절을 바탕으로 시민과 소통하는 대우여객자동차(주) 입니다.

    승무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내용을 바탕으로 해당 승무원을 조회하여
    보다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대우여객자동차(주)가 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 052-266-2003~4 대우여객자동차(주)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어머니가 성남동에서 탑승하셔서 갑자기 삼성페이가 되지 않아서
    > 많이 당황하셧던거 같은데 언니랑 통화하면서 폰을 이래도 저래도
    > 안되고 말하시다가 마스크가 조금내려간걸로 윽박지르시고
    > 소리지르시고 차고지까지 가신다는걸
    > 언니가 중간에가서 요금내드렷는데
    > 집에 오셔서 너무 속상해하시네요 제가 그곳에 없었던게
    > 너무속상합니다 승객을 그렇게밖에 대하지못하시나요?
    > 사람들많은곳에서 그게 그렇게 소리지를 일이신가요?
    > 딱봐도 기사한테 어머니나 누나뻘 연배이실꺼같은데
    > 사람인격에 대한 기본이 없는거같네요
    > 한마디만 할게요 인생 그따구로 살지마세요
     >
     >